full 보라



크리스랑 레이 평소에도 말 할때 빵빵터졌지만ㅋㅋㅋㅋㅋ
이렇게 둘만 불러놓고 라됴하니까
한국말도 많이 들을 수 있는 좋은 기회였네요!! 

아 그리고 케익진짴ㅋㅋㅋㅋㅋㅋ배아파죽는줄ㅋㅋㅋㅋ
크리스는 고추 들고가서 꼭지만 쓰는건 무슨경우....?? 아나ㅋㅋㅋㅋㅋㅋ 






▼심타 홈페이지 고화질영상▼

레이&크리스 입장
 



레이&크리스 문자소개

 



레이 제기차기
 




크리스 제기차기
 




레이&크리스 속이기
 




레이&크리스 상황극
 




레이&크리스 - 내 마음을 맞춰봐1
 




레이&크리스 - 내 마음을 맞춰봐2
 




레이&크리스 로맨틱 케이크 요리왕은?
 




레이&크리스 1위 수상소감을 춤으로 표현하기
 



레이 개인기




레이 자작곡(feat.크리스)
 



레이&크리스 Off the record
  





▼ 심심타파 홈페이지 사진 업데이트 ▼